[쇼핑의신 이용방법] 자동응모(출첵) 누락 문의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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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의신에서 자동응모(출첵)를 시도 했다고 모두 성공적으로 응모 완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도 중 서버 간 통신 장애, 쇼핑몰 네트워크 속도 저하 및 불안정 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응모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쇼신에서는 다양한 사례를 회원님들께 수집해서 최대한 변수를 줄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응모 누락이 발생할 경우 아래 양식에 맞춰 1:1게시판이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 주시면, 누락 확인 및 오류 분석에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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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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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쇼핑몰 : / 쇼핑몰 계정 : / 발생일 : / 내용 :
2. 쇼핑몰 : / 쇼핑몰 계정 : / 발생일 : / 내용 :
3. 쇼핑몰 : / 쇼핑몰 계정 : / 발생일 :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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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방법 : 1:1게시판 / 이메일 : [email protected]
문의 예)
1. 쇼핑몰 : 홈앤쇼핑 / 쇼핑몰 계정(아이디) : shosyn / 발생일 : 2015.8.1 / 내용 : 자동출첵이 되지 않아 직접 출첵 했어요.
2. 쇼핑몰 : 홈앤쇼핑 / 쇼핑몰 계정(아이디) : shosyn12 / 발생일 : 2015.8.1 / 내용 : 자동출첵이 되지 않아 직접 출첵 했어요.
3. 쇼핑몰 : 홈앤쇼핑 / 쇼핑몰 계정(아이디) : shosyn34 / 발생일 : 2015.8.1 / 내용 : 자동출첵이 되지 않아 직접 출첵 했어요.
4. 쇼핑몰 : 옥션 / 쇼핑몰 계정(아이디) : shosyn / 발생일 : 2015.7.31 / 내용 : 확인해 보니 어제 출첵이 되어 있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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