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내용

[회원/정보] 쇼신 관리자에게 회원정보 변경 요청 가능한가요?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5-03-04 16:09 | 6,158 | 0

본문

특수한 경우 관리자가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등록 이메일 중 특정 메일 주소(예, hanmail.net / daum.net 등)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안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이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비밀번호의 경우, 암호화 되어 있어 관리자도 알 수 없고, 등록 이메일을 통해야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해결방법]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는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로 관리자가 직접 변경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관리자가 수동으로 변경해 드리는 것에 동의하신다면, 아래 양식을 회원가입시 등록하셨던 이메일에서 발송해 주세요

.......................................................................................................................................................
발송 양식
......................................................................................................................................................
요청사항 : 회원 이메일 주소 수동(관리자) 변경에 동의합니다.
이름 : 
아이디 : 
등록 이메일 주소 : 
변경할 이메일 주소 : 
.......................................................................................................................................................

회신 주소 : [email protected]

불편하시겠지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꼭!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에서 전송부탁드립니다.
이외의 메일로 발송해 주시면 회원님의 정보를 증빙할 수 없어서 변경해 드릴 수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oa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