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내용

[쇼핑의신 이용방법] 계정을 등록했는데, 자동응모(출첵)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5-02-05 21:19 | 8,033 | 0

본문

계정을 등록하셨는데 이벤트가 응모되지 않았다면,

 

 

  1. 일부 이벤트만 응모되지 않았나요?
    쇼핑몰에 따라 자체적으로 일정에 없는 점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쇼신에서도 점검이 풀릴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점검이 없는 쇼핑몰은 스케쥴에 따라 응모가 정상적으로 진행 됩니다.

  2. 언제 계정을 등록 또는 수정하셨나요?
    쇼핑의신 시스템은 계정을 등록하거나 수정 후 다음날부터 자동응모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스케쥴에 따라 등록 또는 수정 당일부터 이벤트 자동응모가 될 수도 있습니다.)

  3. 계정등록 상태가 로그인실패 또는 대기는 아닌지요?
    계정등록시 오타, 오기 등으로 계정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시스템을 통해 검증되지 않았다면 이벤트 응모가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실패 상태면, 꼭!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수정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수정했음에도 다음날 상태가 로그인실패라면, 해당 계정을 삭제 후 다시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보안상 등록된 아이디는 수정시에도 아이디 일부만 표시됩니다.)

    ​대기 상태라면 좀 더 기다려주세요^^;;
    아직 시스템이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증(매시간마다 검증) 하지 않았습니다.

위에 해당되는 경우가 없으시다면,
죄송합니다!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관리자에게 이메일([email protected]) 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oad Back To Top